주요 내용으로 건너뛰기

각종 벌려놓은 일들 진행상황 4

간만에, TMI 1도 없는 소장본 진행 관련 공지사항입니다.

1. 루히만 퍼플
누락 특전, 파본, 재판이 "모두" 발송되었습니다. 못받으셨거나, 잘못받으신 분들은 이 포스팅에 댓글을 남겨주세요. 확인 후 대답해 드리겠습니다. 되돌아온 누락 특전이 세 개 정도 있습니다. 메일을 보내드렸는데 확인을 안 하시고 계세요. 혹시나 제 일처리가 더디더라도 애스크 같은 본인 확인도 안 되는 곳에 질문 남기지 마시고 포스트에 댓글을 주시거나 메일, 디엠을 주세요. 애스크로 질문하시는 것은 물론 본인의 자유입니다만, 제가 누구이신지를 알아야 불만을 해결해 드릴 수 있으니까요.
종이 표지가 파손되신 분들께는 표지를 따로 접힘없이 배송해드릴 방법을 찾고 있으나 여의치 않아서, 일간 지관통으로 배송해 드릴까 생각 중입니다.

2. 타임라이트
역시 "모두" 발송되었습니다. 못받으셨거나, 잘못받으신 분들은 이 포스팅에 댓글을 남겨주세요. 확인 후 대답해 드리겠습니다.

3. 리베르탱고
지난 13일에 발주가 나갔고 본래라면 내일 책이 나와야 합니다. 그런데 요즘 이 불볕더위에 제본한 본드가 잘 안 마르고 있다고 하네요. 24, 25일 쯤 출고될 것 같다고 합니다. 책 나오는대로 실샷도 공개하고, 배송 일정 잡아 공지드리겠습니다.

4. 기타 작업 예정인 글들
저의 이런저런 개인사^^;들 때문에 거의 손을 대지 못하고 있는데요, 리베르탱고를 배송업체에 넘긴 후부터 다시 작업 시작해볼까 합니다. 나눔 등 관련해서는 다시 글 남길게요.

5. 루히만 퍼플&타임라이트 재고본
파본 교환도 어느 정도 마무리 되었고 하니, 재고본을 원하시는 독자님들이 계신다면 아래에 댓글 달아주세요. 배송은 매주 화요일에 우체국 택배로 나가며, 제가 등기번호를 달아드리겠습니다(월요일까지 입금 확인된 분들 한정입니다). 참, 나가는 루히만 퍼플은 재판본입니다. 알려드리는 금액은 송료 포함이에요.
특전은 따로 나가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발송이 끝난 분들은 개인정보 달아주신 댓글을 지우고 등기번호를 달아드리고 있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navyrain 님의 창작활동을 응원하고 싶으세요?

댓글 128

SNS 계정으로 간편하게 로그인하고 댓글을 남겨주세요.